티스토리 뷰
목차
이 글에서는 감성코퍼레이션 주가 전망과 목표 주가, 기업 정보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주식 시장에서 중요한 것은 미래의 기업 가치를 예측하고 선제적으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투자 대상을 선택하기 전에 현재 기업의 현황과 데이터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감성코퍼레이션 주식의 주요 현황과 투자 정보를 확인하시고 주식 투자에 도움을 줄 자료들을 모아 두었으니 투자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성코퍼레이션 주가 동향
감성코퍼레이션 기업 개요
감성코퍼레이션는 섬유 및 의복 기업입니다. 대표자는 김호선 이며 설립일은 1994/07/28, 주식 상장일은 2000/01/11입니다. 전체 종업원 수는80명 이고 본사 주소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 162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62, 4층(예광빌딩)입니다.
감성코퍼레이션 주가 분석
감성코퍼레이션 현재 주가는 4,120원이며 전일 대비 -65원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감성코퍼레이션의 주주현황을 살펴보면 김호선 주주가 전체 지분 30.05%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감성코퍼레이션는 섬유 및 의복 기업으로 장중 기준으로 주가는 4,120원 입니다.
감성코퍼레이션의 시가 총액은 4020억 원이며 발행 주식수는 90,744,892주 입니다. 외국인 보유 비중은 7.51% 이며 장중 거래량은 5,101,919원 을 기록했습니다. 매출액은 372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EPS는 417원이며 감성코퍼레이션 주식 배당수익률은 73,291% 입니다.
만약 단기적인 투자를 고려 중이라면 주주 상황 정보는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투자 계획이라면 주주 현황과 대표의 정보를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성코퍼레이션 가치 분석
기업 가치 평가를 위해 사용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기술 지표를 이용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감성코퍼레이션는 전체 기술주 기업 중 등급인 입니다.
대표 섹터 평가 기업 중 등급인 입니다. 대표 테마 평가 기업 중에서는 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투자 매력도를 평가해보면 전체 기술주 , 대표 섹터 , 대표 테마 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감성코퍼레이션 주식 결론
<스노우피크 브랜드 호조>
-동사 사업은 의류 부문과 모바일 부문으로 분류됨. 의류 사업 부문은 브랜드 '스노우파크 어패럴'을 보유했음. 의류, 신발 등을 제조, 유통함. 모바일 사업 부문은 브랜드 '엑티몬'을 보유하고 있으며, 보조배터리, 충전기류, 스피커, 케이블 등 휴대폰 악세사리 등을 판매함. 2019년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이후 직접 기획, 소싱, 디자인을 하고 있으며, 제품의 제조는 하도급사로부터 완사입의 형태로 받아 판매하고 있음.
-2023년 12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51.6% 증가, 영업이익은 98.4% 증가, 당기순이익은 60.3% 증가. 동사의 주력 브랜드인 '스노우피크 어패럴' 사업은 전년대비 65% 증가한 1,605억의 매출을 달성 하였으며, 이는 곧 회사 전체 매출의 증가로 이어짐. 외형적인 매출성장 뿐만 아니라, 온라인채널의 매출비중 상승, 패션용품등의 판매호조로 영업이익도 전년대비 급증함.
주식 시장에서 세 가지 매수 주체는 외국인, 기관 그리고 개인입니다. 여기서 가장 큰 매수 세력은 개인 투자자입니다. 개인 투자자는 큰 매수 주체로서, 투자 전략의 불일치로 주식 시장에서 약한 세력입니다. 집중된 투자 전략의 부재로 기관 투자자나 외국인 투자자를 이길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개인 투자자는 기관이나 외국인 세력을 따르고, 세력이 약해도 어떤 걸 사고 팔아 이익을 얻습니다. 최근에는 외국인보다 기관 투자자를 따르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외국인의 매수는 허수가 많으며 개인의 단기 거래는 기관과 유사하기 때문입니다.
이상적인 투자 전략은 외국인과 기관이 동시에 매수하는 종목을 찾는 것입니다. 이것은 해당 종목이 매력적이라는 뜻입니다. 주식 전망의 분석은 기업체의 상황 조사와 시장에서의 위치 확인이 필수이며,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 추세까지 고려하면 수익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